무선 충전 및 무선 제어 가능 소프트 뉴럴 임플란트 디바이스SOFT NEURAL IMPLANT DEVICE CAPABLE OF WIRELESS CHARGING AND WIRELESS CONTROL

다양한 실시예들은 무선 충전 및 무선 제어 가능 소프트 뉴럴 임플란트 디바이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뉴럴 임플란트 디바이스는 적용 대상의 신경 조직에 대해 이식 가능하며, 무선으로 수신되는 전력을 저장하도록 구성되는 무선 충전 모듈, 미리 정해진 위치의 신경 조직으로 인출되어, 자극을 발생시키도록 구성되는 프로브 모듈, 외부 장치와 무선으로 통신하도록 구성되는 무선 통신 모듈, 저장된 전력을 이용하여, 프로브 모듈을 구동시키도록 구성되는 제어 모듈, 및 무선 충전 모듈, 프로브 모듈, 제어 모듈, 및 무선 통신 모듈을 봉지하고, 적용 대상의 미리 정해진 표면에 장착되는 플렉서블 하우징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