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전분무 노즐 필름Electrostatic spray nozzle film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제1 베이스층 및 상기 제1 베이스층의 표면에서 외부로 돌출되고, 뿔대 형상을 가지며, 상기 제1 베이스층을 관통하는 제1 개구를 내부에 구비한 복수의 노즐들을 포함하는 제1 필름; 상기 제1 필름과 접하여 배치된 제2 베이스층을 포함하는 제2 필름; 상기 제1 베이스층의 표면에 형성된 소수성 막; 및 상기 제1 필름을 향하는 면과 반대면인 상기 제2 베이스층의 저면에 형성된 흡습성 막;을 포함하고, 상기 제2 베이스층은 상기 제1 개구들과 연결되고, 상기 제2 베이스층을 관통하는 제2 개구들을 포함하며, 상기 흡습성 막은 상기 제2 베이스층의 상기 저면에서 상기 제2 개구를 덮는 정전분무 노즐 필름을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