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트의 소음을 저감하는 메타라이너METALINER FOR REDUCING DUCT NOISE

본 발명은, 중공부를 가지는 덕트의 소음을 저감하도록, 상기 덕트의 중공부로 일단이 개구된 목과 상기 목의 타단에 연결되는 캐비티를 가지는 복수의 공명기; 및 상기 덕트의 중공부를 복수의 단위중공부로 분할하는 분할부재;를 포함하고, 상기 분할부재가 공명기를 포함하여 상기 단위중공부의 내주면을 따라 복수의 공명기가 배치됨에 따라, 유동 저항을 최소화하면서 덕트의 소음 저감 성능이 우수한 메타라이너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