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진단 키트Kit for COVID diagnosis

본 발명은 COVID 진단을 위한 마이크로웰 또는 나노웰 구조의 진단 키트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외부장치와 전기적으로 연결 가능한 접속모듈과 접속모듈에 탈부착 가능하면서 마이크로웰 또는 나노웰 구조가 형성된 센싱모듈을 구성요소로 하는 진단키트를 통해 전기 화학적으로 COVID 표적 물질을 정량화하여 체외 진단을 가능하게 하는 COVID 진단을 위한 마이크로웰 또는 나노웰 구조의 진단 키트에 관한 것으로, 혈중 극소량의 COVID 표적 물질을 정량화하여 체외 진단이 가능하고, 센싱모듈의 교체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 가능하며, 접속모듈이 외부장치에 결합된 상태에서 센싱모듈만 교체 가능하여 연속적으로 신속한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