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 금속 전지용 음극,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리튬 금속 전지ANODE FOR LITHIUM METAL BATTERY, MANUFACTURING METHOD OF THE SAME, LITHIUM METAL BATTERY INCLUDING THE SAME

본 발명은 리튬 금속 전지용 음극, 음극의 제조 방법 및 음극을 포함하는 리튬 금속 전지에 관한 것 것으로, 리튬 금속 전지용 음극은 리튬 금속 전지용 전극은 역 피라미드형 마이크로 홀 패턴 및 상기 역 피라미드형 마이크로 홀 패턴 내에 구비되는 나노 구조체를 포함하는 복합 계층 구조의 집전체 및 상기 집전체의 마이크로 구조 내에서 나노 구조 위에 전착되는 리튬 금속을 포함하여, 전지의 수명 안정성을 높이고 쿨롱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