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이상의 영상을 조합하여 개인화된 영상을 창작하는 영상 큐레이션 방법 및 시스템VIDEO CURATION METHOD AND SYSTEM THAT CREATES PERSONALIZED VIDEO BY COMBINING ONE OR MORE VIDEOS

본 발명은 영상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하나 이상의 영상을 조합하여 개인화된 영상을 창작하는 영상 큐레이션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영상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복수의 영상들 중에서 사용자에 의해 선택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영상 데이터들을 수집하는 단계,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영상 데이터들 중 영상 데이터 각각의 구간 선별, 구간에 따른 설명 삽입 및 구간 횟수 조정을 통해 상기 영상 데이터를 편집하는 단계 및 상기 편집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영상 데이터를 결합하여 영상 컬렉션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