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 열에너지 저장장치Low-temperature thermal energy storage apparatus

본 발명은 저온 열에너지 저장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저온의 에너지원으로부터 저온의 열에너지를 전달받아 이를 저장한 이후 다시 방출하는 원리로 동작하는 저온 열에너지 저장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목적은 열저장매체개체의 형상 및 배열, 열저장매체 또는 작동유체 물질 등을 개선하거나 최적화함으로써 높은 열저장밀도, 빠른 열전달속도, 적절한 압력조건, 열적변형에 대한 대응을 갖춘 저온 열에너지 저장장치를 제공함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