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 분산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의 통신 방법 및 그 네트워크 시스템COMMUNICATION METHOD OF HETEROGENEOUS DISTRIBUTED WIRELESS NETWORK SYSTEM AND NETWORK SYSTEM THEREOF

일 실시예에 따르면, 이종 분산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의 통신 방법은 동일한 주파수 대역을 공유하는 복수의 분산 네트워크들을 포함하는 이종 분산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에서의 제1 전송 임계치를 산출하고, 제1 전송 임계치를 기초로 이종 분산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에 포함된 송, 수신 장치 페어들의 데이터 전송 여부를 결정하고, 송, 수신 장치 페어들에 속한 적어도 하나의 송신 장치에서의 데이터 전송 여부를 기초로 분산 네트워크들 별로 국지적인 제2 전송 임계치를 산출하며, 제2 전송 임계치를 기초로 분산 네트워크들 별로 선택적으로 데이터 전송 여부를 결정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