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교 코드를 이용하는 분광 장치 및 분광 방법SPECTROSCOPIC APPARATUS AND SPECTROSCOPIC METHOD USING ORTHOGONAL CODE

본 발명의 실시 예에 따른 분광 장치는, 직교 코드를 출력하는 부호화기, 직교 코드를 수신하고 그리고 샘플에 직교 코드에 대응하는 패턴으로 부호화된 광신호를 제공하는 광원, 샘플로부터 방출되는 검출 신호를 검출하는 검출기, 및 부호화기와 직교 코드를 공유하고 그리고 직교 코드와 검출 신호 간의 상관관계에 기초하여 샘플에 대응하는 유효 신호를 추출하는 복호화기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