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론을 활용한 이동형 음압기A negative pressure mobile device using cyclone

본 발명은 싸이클론을 활용한 이동형 음압기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음압기에 형성된 싸이클론 발생장치를 통해 비말을 효율적으로 응집하여 필터링하는 이동형 음압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이동형 음압기는, 내부에 소정의 공간이 형성되는 본체부와, 상기 본체부의 상부 일측에 설치되며, 중앙에 형성된 공기유입홀을 통해 공기가 유입되는 싸이클론발생장치와, 상기 공기유입홀을 통해 유입된 공기가 상기 본체부 하부로 전달되는 연통부와, 상기 공기유입홀로부터 연통부를 통해 공기를 흡입하는 공기흡입팬 및 상기 공기흡입팬을 작동시키는 모터를 포함하는 모터부와, 상기 모터 하부에 설치되며, 공기흡입팬에 의해 흡입된 공기가 통과되면서 필터링되는 필터부와, 상기 필터부를 통과한 공기를 외부공간으로 배출시키는 배기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