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마이데이터 기반 데이터 커먼즈 시스템 및 데이터 유통 방법MY DATA-BASED DATA COMMONS SYSTEM AND DATA DISTRIBUTION METHOD IN 5G NETWORK ENVIRONMENT

5G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마이데이터 기반 데이터 커먼즈 시스템은, 데이터 소유자로부터 수집된 개인 데이터를 저장하고, 상기 개인 데이터에 대한 상기 데이터 소유자의 권한에 해당되는 활용 동의 정보를 설정하고, 데이터 활용 요구자에 의한 요청 시 상기 활용 동의 정보에 해당되는 요구사항에 따라 상기 개인 데이터를 상기 데이터 활용 요구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