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향된 이종 계면을 갖는 신축성 투명도 조절 필름, 그 제조 방법 및 신축성 투명도 조정 필름을 포함하는 스마트 윈도우STRETCHABLE TRANSPARENCY-ADJUSTING FILM HAVING AN ORIENTATED HETEROGENEOUS INTERFACE,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SAME AND SMART WINDOW HAVING STRETCHABLE TRANSPARENCY-ADJUSTING FILM

개시된 신축성 투명도 조절 필름은, 신축성 투명도 조절 필름은, 3차원 네트워크 형상을 가지며 제1 탄성 중합체를 포함하는 내부 탄성부, 상기 내부 탄성부를 둘러싸는 무기 박막 및 상기 무기 박막을 둘러싸며 제2 탄성 중합체를 포함하는 외부 탄성부를 포함한다. 일 단면에서 상기 내부 탄성부, 상기 무기 박막 및 상기 외부 탄성부에 의해 정의되는 산란 유닛은, 수직 방향 및 수평 방향으로부터 기울어진 경사 방향으로 배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