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션 모니터링 시스템, 이를 이용하는 육아 보조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하는 인터랙션 모니터링 방법INTERACTION MONITORING SYSTEM, PARENTING ASSISTANCE SYSTEM USING THE SAME AND METHOD OF INTERACTION MONITORING USING THE SAME

인터랙션 모니터링 시스템은 환경 수집 모듈, 인터랙션 모니터링 모듈, 인터랙션 세그멘테이션 모듈 및 디스플레이 모듈을 포함한다. 상기 환경 수집 모듈은 주변 환경을 감지하여 데이터 스트림을 생성한다. 상기 인터랙션 모니터링 모듈은 상기 데이터 스트림의 특징값을 추출하여 특징 데이터 스트림을 생성한다. 상기 인터랙션 세그멘테이션 모듈은 상기 특징 데이터 스트림으로부터 사용자의 상태를 나타내는 목표 상황을 판단하고, 상기 목표 상황을 나타내는 목표 영상을 생성한다.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은 상기 목표 영상을 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