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네트워크의 비디오 식별 방법 및 시스템VIDEO IDENTIFICATION METHOD IN LTE NETWORKS AND THE SYSTEM THEREOF

본 발명은 LTE 네트워크에서 비디오를 식별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대상 기기에서 재생되는 대상 비디오에 대한 방송 신호를 통해 상기 대상 비디오에 대한 비디오 스트리밍 트래픽을 산출하며, 상기 비디오 스트리밍 트래픽에서 상기 대상 비디오에 대한 구별 가능한 특정 패턴을 이용하여 비디오 지문을 생성하는 단계, 상기 비디오 지문을 이용하여 분류기를 구축하는 단계 및 상기 분류기에 상기 대상 비디오에 대한 방송 정보를 입력하여 상기 대상 기기에서 재생되는 상기 대상 비디오를 식별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