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증강 시스템 및 사운드 웨어러블 장치SOUND AUGMENTATION SYSTEM AND SOUND WEARABLE APPARATUS

사운드 증강(Augmentation) 시스템 및 사운드 웨어러블 장치가 개시된다. 사운드 증강 시스템은 사운드를 매개로 사용자 체험을 제공하는 사운드 증강 시스템으로서, 서로 다른 종류의 복수의 사운드들을 저장하는 복수의 사운드 유닛을 포함하는 사운드 팔레트(Palette), 그리고 사용자의 신체에 착용 가능하고, 상기 복수의 사운드 유닛 중에서 근거리 무선 통신 범위 이내로 근접한 위치의 사운드 유닛으로부터 상기 근접한 위치의 사운드 유닛에 저장된 사운드 데이터를 수신하여 재생하는 사운드 웨어러블 장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