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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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홍영근 | ko |
dc.contributor.author | 유동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혁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의성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진욱 | ko |
dc.contributor.author | 진주희 | ko |
dc.date.accessioned | 2023-01-05T09:01:23Z | - |
dc.date.available | 2023-01-05T09:01:23Z | - |
dc.date.created | 2023-01-05 | - |
dc.date.created | 2023-01-05 | - |
dc.date.issued | 2022-12 | - |
dc.identifier.citation | 에너지공학, v.31, no.4, pp.64 - 69 | - |
dc.identifier.issn | 1598-7981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304078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에서는 대형화 되어 가는 전기차 충전기에서 다채널 제품에 대한 원활한 사용을 위한 분산형 충전 기법 에 대해 살펴본다. 본 연구에서는 매쉬네트워크 기술의 타당성을 검토하며 구현을 통한 내용에 대해 확인 하고 자 한다. 본 논문에서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의 원활한 보급을 위하여 부하 분산이 가능한 다채널 동시 충전 기술 기반의 충전 시스템에서의 전력 공유 기술에 대해 검토하고 이에 대한 가능성을 제안하고자 한다.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에너지학회 | - |
dc.title | 부하 분산형 충전 시스템 운영을 위한 매쉬네트워크 기술의 효과에 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the Effect of Mesh Network Technology for the Operation of a Load Balancing Charging System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31 | - |
dc.citation.issue | 4 | - |
dc.citation.beginningpage | 64 | - |
dc.citation.endingpage | 69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에너지공학 | - |
dc.identifier.kciid | ART002907371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홍영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동수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의성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진욱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subject.keywordAuthor | charging system | - |
dc.subject.keywordAuthor | EV | - |
dc.subject.keywordAuthor | load balancing | - |
dc.subject.keywordAuthor | mesh network | - |
dc.subject.keywordAuthor | 충전 시스템 | - |
dc.subject.keywordAuthor | 전기자동차 | - |
dc.subject.keywordAuthor | 부하 분산형 | - |
dc.subject.keywordAuthor | 매쉬네트워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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