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하 분산형 충전 시스템 운영을 위한 매쉬네트워크 기술의 효과에 대한 연구A Study on the Effect of Mesh Network Technology for the Operation of a Load Balancing Charg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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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홍영근ko
dc.contributor.author유동수ko
dc.contributor.author김혁ko
dc.contributor.author박의성ko
dc.contributor.author김진욱ko
dc.contributor.author진주희ko
dc.date.accessioned2023-01-05T09:01:23Z-
dc.date.available2023-01-05T09:01:23Z-
dc.date.created2023-01-05-
dc.date.created2023-01-05-
dc.date.issued2022-12-
dc.identifier.citation에너지공학, v.31, no.4, pp.64 - 69-
dc.identifier.issn1598-7981-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304078-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대형화 되어 가는 전기차 충전기에서 다채널 제품에 대한 원활한 사용을 위한 분산형 충전 기법 에 대해 살펴본다. 본 연구에서는 매쉬네트워크 기술의 타당성을 검토하며 구현을 통한 내용에 대해 확인 하고 자 한다. 본 논문에서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의 원활한 보급을 위하여 부하 분산이 가능한 다채널 동시 충전 기술 기반의 충전 시스템에서의 전력 공유 기술에 대해 검토하고 이에 대한 가능성을 제안하고자 한다.-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에너지학회-
dc.title부하 분산형 충전 시스템 운영을 위한 매쉬네트워크 기술의 효과에 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Effect of Mesh Network Technology for the Operation of a Load Balancing Charging System-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citation.volume31-
dc.citation.issue4-
dc.citation.beginningpage64-
dc.citation.endingpage69-
dc.citation.publicationname에너지공학-
dc.identifier.kciidART002907371-
dc.contributor.nonIdAuthor홍영근-
dc.contributor.nonIdAuthor유동수-
dc.contributor.nonIdAuthor김혁-
dc.contributor.nonIdAuthor박의성-
dc.contributor.nonIdAuthor김진욱-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subject.keywordAuthorcharging system-
dc.subject.keywordAuthorEV-
dc.subject.keywordAuthorload balancing-
dc.subject.keywordAuthormesh network-
dc.subject.keywordAuthor충전 시스템-
dc.subject.keywordAuthor전기자동차-
dc.subject.keywordAuthor부하 분산형-
dc.subject.keywordAuthor매쉬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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