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 액화공기식 에너지 저장시스템Marine Liquid Air Energy Storage System

본 발명은 해상 액화공기식 에너지 저장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외부로부터 전기에너지를 공급받아 이를 액화공기로 변환하고, 필요할 때에 이를 압축공기 또는 전기에너지로 변환하여 다시 외부로 송출하는 액화공기식 에너지 저장시스템이 해상에 부유 가능한 선체에 구비된 해상 액화공기식 에너지 저장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