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효율적인 서비스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서비스 소비 계획을 제공하는 컴퓨터 시스템 및 그의 방법COMPUTER SYSTEM OF PROVIDING SERVICE CONSUMPTION PLAN FOR EFFICIENT SERVICE MIGRATION IN MOBILE EDGE COMPUTING ENVIRONMENTS, AND METHOD THEREOF

다양한 실시예들은 모바일 엣지 컴퓨팅(mobile edge computing; MEC) 환경에서 효율적인 서비스 마이그레이션(service migration)을 위한 서비스 소비 계획을 제공하는 컴퓨터 시스템 및 그의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복수의 도로 구간들을 나타내는 엣지들과 및 도로 구간들을 커버하는 복수의 MEC 서버들을 나타내는 그래프를 구성하고, 그래프를 이용하여, 사용자에 의해 설정되는 시작점과 목표점 사이의 경로에 대해, 총 이동 시간에 대한 MEC 서버들 중 적어도 하나를 통해 서비스를 받는 활용되는 이동 시간의 비율을 최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소비 계획을 검출하고, 사용자를 위해 서비스 소비 계획을 제공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