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복합 분말의 제조방법 및 기능성 복합 분말

MANUFACTURING METHOD OF FUNCTIONAL POWDER AND FUNCTIONAL POWDER

본 발명은, 기능성 복합 분말의 제조방법 및 기능성 복합 분말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금속재 분말 및 이식 소재를 준비하는 단계; 상기 금속재 분말 및 이식 소재를 혼합기에 투입하는 단계; 및 상기 혼합기 내에서 상기 금속재 분말 및 상기 이식 소재에 운동에너지를 가하여 기능성 복합 분말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기능성 복합 분말의 제조방법 및 상기 방법으로 제조된 기능성 복합 분말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