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소싱을 통한 대화형 텍스트 내 질문, 답변, 질문 유형 수집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Collecting Question, Answer and Question Type from Conversational Texts using Crowdsourcing

크라우드소싱을 통한 대화형 텍스트 내 질문, 답변, 질문 유형 수집 방법 및 장치가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크라우드소싱을 통한 대화형 텍스트 내 질문, 답변, 질문 유형 수집 방법은 수집부를 통해 대화형 텍스트에서 크라우드소싱을 이용하여 질문 또는 답변에 해당하는 메시지를 추출하여 수집하는 단계, 수집된 메시지에서 텍스트 수정 및 질문 유형 선택부를 통해 선택한 질문 및 답변의 텍스트를 수정하고, 질문의 유형을 선택하는 단계 및 질문 및 답변의 텍스트를 수정이 모두 완료되면 수정이 완료된 질문 및 답변을 저장부에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