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화질소를 이용한 암모니아 제조 장치APPARATUS FOR PRODUCING AMMONIA USING NITROGEN MONOIXDE

일산화질소를 이용한 암모니아 제조 장치에 대한 것으로, 저농도의 일산화질소 가스를 흡수액을 통해 용액화하는 일산화질소 흡수 반응부; 흡수액 내 용해된 액상의 일산화질소를 가열 및 감압을 통해 가스 상으로 탈리하는 일산화질소 분리 반응부; 및 일산화질소 분리 반응부를 통해 분리된 일산화질소 가스를 암모니아로 전환하는 암모니아 전환셀;을 포함하고, 암모니아 전환셀은, 캐소드; 애노드 및 이들 사이에 위치하는 이온교환막을 포함하고, 캐소드 일면에는 캐소드 촉매층이 위치되고, 캐소드 촉매층 내 촉매에 의해 일산화질소 가스가 암모니아로 전환되는 것인 일산화질소를 이용한 암모니아 제조 장치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