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형자이로스코프VIBRATION TYPE GYROSCOPE

진동형 자이로스코프를 개시한다. 이 진동형 자이로스코프는 상호 소정간격 이격되는 복수개의 진동판 부재와, 상기 각 진동판 부재의 양측에 설치되어 상기 진동판부를 가진시키는 구동수단과, 상기 각 진동판부재를 지지하는 현수수단과, 상기 진동판부재와 소정간격 이격되도록 진동판 부재의 하부에 위치되는 전극부재를 구비하여 된 것으로, 상기 현수수단이 상기 각 진동판 부재와 지지부에 의해 연결된 바(bar)와, 상기 바의 양 단부에 길이 방향으로의 인장력을 줄이기 위한 고정수단과, 상기 바의 진동에 따른 응답모드의 노드점에 설치된 지지수단을 구비하여 된 것에 그 특징이 있으며, 이는 응답모드의 진동폭을 크게 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