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버너축 드릴링 및 디버링 자동화 시스템automation system of drilling and divering of governer shaft

본 발명은 자동차 등의 배기밸브 부품의 하나인 거버너축에 드릴링과 디버링을 일괄적으로 하는 공정과, 이 공정을 자동적으로 구현하는 장치 및, 이 장치를 제어하는 공압제어계통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목적은 거버너축의 원주방향 구멍의 드릴링 및 디버링 공정과 축방향 구멍과 원주방향 구멍의 교차지점의 버를 제거하는 공정을 일괄적으로 수행하는, 거버너축 드릴링 및 디버링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있다. 상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본 발 명은 드릴링과 디버링을 1개의 장치로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공정 및 장치로서, 거버너축에 원주방향 구멍 두 개를 동시에 드릴링한 후, 그 반대쪽에서 두 구멍 주위의 버를 동시에 제거하며, 아울러 거버너축 내부의 구멍 교차지점의 버를 제거하는 것을 그 요지로 한다. 본 발명에 따른 공정 및 장치는 자동차 등의 배기밸브에 사용되는 거버너축 및 이와 유사한 형태의 기계 공작물에 적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