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체 제조용 회전금형의 초경롤러 가공장치APARATUS OF GRINDING CARBIDE ROLLER OF ROTARY DICE FOR MANUFACTURING REFLECTOR

본 발명은 자동차의 라이트 덮개나 고속도로의 반사판 표지 등에 쓰이는, 내부에 반복되는 요철형상이 형성되어 빛을 반사시키는 반사체를 제조하기 위한 회전금형의 초경롤러를 가공하는 다이아몬드 예각지석과, 이 지석을 이용하여 반사체 제조용 회전금형의 초경롤러를 가공하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반사체의 요철형상과 동일한 형상으로 원주면에 예각을 갖는 다이아몬드 예각지석을 이용하여 회전금형 초경롤러의 경면가공을 실현하며 다이아몬드 예각지석의 드레싱을 위하여 연속 전해드레싱 기구를 채용한 가공장치가 제공된다. 본 발명은 반사체 제조용 회전금형의 가공에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