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OS 이미지센서CMOS IMAGE SENSOR

본 발명은 CMOS 이미지센서에 관한 것으로서, CMOS 이미지센서의 리셋 동작시 발생하는 리셋잡음과 검출회로의 특성차이에 의해 발생하는 고정패턴 잡음과 이전 영상신호의 강도가 출력신호에 영향을 주는 이미지 래그 등을 리셋 전압을 제어함으로써 잡음을 감소시킴으로써 높은 신호 대 잡음비를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이미지 센서, CMOS, 잡음, 검출회로, 전류원, 리셋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