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동기화를 통한 광 스위칭 시스템에서의 광 데이터전달장치APPARATUS FOR TRANSPORTING OPTICAL DATA IN OPTICAL SWITCHING SYSTEM USING TIME SYNCHRONIZATION

본 발명은 시간 동기화를 통한 광 스위칭 시스템에서의 광 데이터 전달장치에 관한 것으로, 각각의 입력포트 상에 배치된 시간 동기화용 광 지연선을 통하여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광 데이터들이 들어오도록 시간 동기화 시킴으로써, 종래의 동기화 과정이 없는 비동기식의 전기적인 버퍼를 사용하는 광 스위칭 시스템에 비해 데이터 블록킹율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으며, 종래의 비동기식 기술보다 적은 수의 파장변환기와 버퍼를 사용하면서도 동일한 성능을 성취하여 시스템 비용을 절감시키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온도와 같은 주변 환경으로 인한 미세한 시간 변화량에 대해서는 동적시간 동기화모듈을 사용하여 시간 동기화를 제공한다.광 스위칭 시스템, 시간 동기화, 광 데이터, 전달정보, 광 버스트, 광 패킷, 제어패킷, 데이터 버스트, 버퍼모듈, 제어모듈, 스위칭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