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체간 연결 슬라이더 및 이를 장착한 부유체INTER-HULLS CONNECTING SLIDER AND VESSEL WITH THE SLIDER

본 발명은 해상에서 하역 작업을 수행하는 이동항구에 관한 것이며, 좀 더 자세히는 선체가 슬라이딩 이동하면서 선체간의 간격이 조절될 수 있는 선체간 연결 슬라이더 및 이를 장착한 부유체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해상에 부유하는 한 쌍의 선체와, 상기 한 쌍의 선체를 서로 연결하는 선체간 연결 슬라이더와, 상기 선체에 마련되는 선체 연결부와, 상기 선체간 연결 슬라이더에 마련되어 상기 선체 연결부와 슬라이딩하도록 연결되는 슬라이더 연결부와, 상기 선체 연결부 또는 슬라이더 연결부를 구동하는 간격조절 구동부를 포함하고, 상기 선체 연결부 및 슬라이더 연결부 사이의 슬라이딩에 의하여 상기 한 쌍의 선체 사이의 간격이 조절되는 부유체를 제공한다.이동항구, 모바일 하버, 선체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