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대역 케이블 안테나A Multi-Band Cable Antenna

본 발명은 다중대역 케이블 안테나에 관한 것으로, 소정의 유전율을 가진 비도전성 유전체로서, 상부면 및 하부면에 다수의 도전성 마이크로스트립이 형성되어 다중대역에서 공진을 유도하는 유전체 기판; 절연층에 의하여 절연된 제1 및 제2 신호전송용 도체를 가지며, 제1 신호전송용 도체는 유전체 기판의 상부면에 형성된 하나의 마이크로스트립에 단락되어 급전하도록 구성되는 신호전송수단; 신호전송용 도체 중의 하나와 유전체 기판의 상부면 마이크로스트립을 물리적으로 결합하는 도전성 솔더볼; 그리고 신호전송수단의 제2 신호전송용 도체와 유전체 기판의 하부면 마이크로스트립들 중의 하나를 단락시키는 상하단락도체를 포함하여, 제2 신호전송용 도체에 단락된 상하단락도체 및 하부면 마이크로스트립을 전기적으로 접지시키는 구조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