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역 이중 디스콘 안테나A Broadband Double Discone Antenna

본 발명은 광대역 이중 디스콘 안테나에 관한 것으로, 원추 형상의 제1원뿔과 제1원뿔의 꼭지점에 형성된 평면절단면에서 소정 간격 이격되어 결합되는 원판 형상의 제1디스크로 구성되는 제1 디스콘 안테나; 및 제1원뿔과 제1디스크 사이에 삽입되며, 꼭지점이 평면절단면으로 향하며, 평면절단면을 제2디스크로 이용하는 원추 형상의 제2원뿔로 구성되는 제2 디스콘 안테나를 포함하여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