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영상진단장치 및 신체교정용 장치IMAGE DIAGNOSTIC APPARATUS FOR MEDICAL AND APPARATUS FOR CORRECTION OF HUMAN BODY

본 발명은 의료용 영상진단장치 및 신체교정용 장치에 관한 것으로, 척추운동부에서 척추의 좌우운동에 대한 변형을 가해주면, 척추의 좌우운동에 대한 변형을 촬영하여 촬영된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을 제공한다.본 발명에 의하면, 신체에 자극을 주어 척추의 변형을 주면서 촬영되는 영상으로 진단하기 때문에 움직임에 따른 척추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 또한, 진단하고자 하는 척추의 좌우 운동에 대한 영상을 촬영하는 것 외에도 척추의 전단응력(Shear)에 대한 교정이 가능한 효과가 있으며, 사용자의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 중에서 전단응력에 대한 변화에 따른 영상 촬영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하는 것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