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모지 컨테이너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Electronic note pad container and system having the same

전자 메모지 컨테이너가 개시된다. 상기 전자 메모지 컨테이너는 각각에 복수의 전자 메모지들 각각이 삽입될 수 있는 복수의 삽입부들; 상기 복수의 전자 메모지들 각각에 저장된 정보를 리드하기 위한 리더 회로; 및 상기 리더 회로로부터 리드된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메모리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의 전자 메모지들 각각은, 제1도선에 접속된 제1접속 단자와 제2도선에 접속된 제2접속단자를 포함하는 PCB; 상기 PCB의 상부에 노출된 상기 제1접속 단자의 일부와 상기 제2접속 단자의 일부를 전기적으로 접속하기 위한 도체 박막; 및 상기 PCB와 상기 도체 박막 사이에 형성된 평탄화 층을 포함복수의 전자메모지들 각각이 삽입될 수 있는 복수의 삽입부들, 상기 복수의 전자메모지들 각각의 정보를 리드 하기 위한 리더회로, 상기 리더회로로부터 리드 된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