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이 가능한 전자 메모지 및 이를 포함하는 데이터 처리 시스템Reusable Electronic notepad and data processing system using the same

재사용이 가능한 전자 메모지가 개시된다. 상기 전자 메모지는 복수의 단위 셀들을 포함하는 PCB; 및 각각이 상기 복수의 단위 셀들 각각에 탈착 가능하게 압착되는 도체 박막들을 포함하며, 상기 복수의 단위 셀들 각각은 상기 복수의 단위 셀들 각각에 구현된 제1도선에 접속된 제1접속 단자와 상기 복수의 단위 셀들 각각에 구현된 제2도선에 접속된 제2접속 단자를 포함하고, 상기 제1접속 단자의 일부와 상기 제2접속 단자의 일부가 상기 PCB의 상부에 노출되며, 상기 도체 박막들 각각은 상기 제1접속 단자의 일부와 상기 제2접속 단자의 일부를 전기적으로 접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