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단간 시스템 지연시간을 단축하는 멀티 캐스트 통신 방법

MUTICAST COMUNICATION METHOD FOR REDUCING DELAY TIMEBETWEEN END SYSTEMS

본 발명은 a) 각 종단 시스템에서의 지연 시간을 측정하는 단계; b) 각 종단 시스템에서 수신 종단 시스템으로 데이터 전달시, 종단 시스템간 모든 경로에서 종단간 지연시간의 예상치를 계산하는 단계; c) 각 종단 시스템에, 수신 종단 시스템, 경유 종단 시스템 및 상기 종단간 지연 시간 예상치로 이루어지는 라우팅 테이블을 작성하는 단계; 및 d) 상기 라우팅 테이블을 이용하여 종단 시스템간 경로중 가장 낮은 종단간 지연 시간을 갖는 경로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멀티 캐스트 통신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