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칩 리셋 신호를 생성하는 버스트 모드 수신기 및 버스트모드 수신 방법Burst mode receiver and receiving method for generating on-chip reset signal

온칩 리셋 신호를 생성하는 버스트 모드 수신기 및 버스트 모드 수신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버스트 모드 수신기는 입력 버스트 신호를 증폭하고, 증폭된 신호를 차동 신호로 변환하는 버스트 모드 수신부; 및 입력 버스트 신호가 기준 파워 이상이면 차동 신호간 차를 이용하여 리셋 신호를 생성하고, 생성된 리셋 신호를 이용하여 내부를 리셋하는 제어부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한다. 온칩 리셋 신호, 버스트 신호, 버스트 모드 수신기, 차동 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