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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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현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date.accessioned | 2022-12-07T10:02:26Z | - |
dc.date.available | 2022-12-07T10:02:26Z | - |
dc.date.created | 2022-12-07 | - |
dc.date.issued | 2022-06 | - |
dc.identifier.citation | 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KSAE)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301991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최적의 동력 분기형 AWD 하이브리드 전기차 아키텍처 탐색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KSAE)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현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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