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동력 분기형 AWD 하이브리드 전기차 아키텍처 탐색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102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현호ko
dc.contributor.author금동석ko
dc.date.accessioned2022-12-07T10:02:26Z-
dc.date.available2022-12-07T10:02:26Z-
dc.date.created2022-12-07-
dc.date.issued2022-06-
dc.identifier.citation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KSAE) 추계학술대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301991-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최적의 동력 분기형 AWD 하이브리드 전기차 아키텍처 탐색-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21년 한국자동차공학회(KSAE) 추계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여수 엑스포컨벤션센터-
dc.contributor.localauthor금동석-
dc.contributor.nonIdAuthor이현호-
Appears in Collection
G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