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 차폐 도어 어셈블리RADIOACTIVE RAYS SHIELDING DOOR ASSEMBLY

본 발명은 방사선 차폐장치 및 이를 이용한 방사선 차폐 도어 어셈블리에 관한 것으로, 도어와 같은 시설의 틈 사이로 방사선이 방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장기간 사용하여도 성능 저하가 없는 견고한 방사선 차폐막 및 도어를 제공하기 위해 회전축, 회전기어 및 전환기어를 포함하는 방사선 차폐장치 및 도어를 공급하며, 이러한 방사선 차폐장치 및 도어를 통해 도어의 틈을 막아 방사선이 외부로 방출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방사선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