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입력 장치 및 이의 동작 방법Apparatus for inputting handwriting and method for driving thereof

필기 입력 장치 및 이의 동작 방법이 제공된다. 필기 입력 장치는, 사용자가 필기 입력을 수행하기 위한 필기 입력부를 포함하며, 필기 입력부는 다수의 스위치 모듈들을 포함하는 제1 기판 및 제1 기판의 하부에서 결합되며, 사용자의 상기 필기 입력에 의해 스위칭 동작하는 다수의 스위치 모듈들에 따라 사용자 필기 데이터 신호를 출력하는 제2 기판을 포함한다. e-post it, 필기 입력, 전도성 잉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