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센서, 이의 동작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이미지 픽업 장치Image sensor, method for operating the image sensor, and image pick-up device having the image sensor

이미지 센서의 동작 방법이 개시된다. 상기 방법은 다수의 로우 라인들 중에서 선택된 로우 라인에 접속된 다수의 픽셀들로부터 출력된 픽셀 신호들을 처리하는 단계와, 상기 픽셀 신호들이 처리되는 동안 상기 다수의 로우 라인들 중에서 나머지 로우 라인들 각각에 접속된 다수의 픽셀들로부터 출력된 신호들을 파워 라인으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이미지 센서, 광전 변환 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