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 소결 유전체 자기조성물LOW FIRING DIELECTRIC CERAMIC CAPACITOR COMPOSITION

본 발명은 적층세라믹 콘덴서 또는 하이브리드회로의 유전체페이스트(paste)등에 이용되는 저온소결 유전체 자기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특히 Pb(Bi1/2Nb1/2)O3, Pb(Bi1/2W1/2)O3의 2성분계로 이루어지는 조성물에 산화망간(MnO2), 산화실리콘(SiO2), 산화칼슘(CaO) 등을 혼합하여 저온에서 소결이 이루어 질 수 있게 한 것으로써 유전율의 온도변화가 적고 유전손실이 매우 적은 저온소결 유전체 자기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