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동영상 기록장치 및 그 방법UNMANNED VIDEO RECORDING APPARATUS AND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무인 동영상 기록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동영상을 화면에 디스플레이하는 표시모듈과, 상기 표시모듈의 좌/우측에 각각 설치된 좌/우측 카메라로부터 촬영된 좌/우측 동영상을 획득하는 동영상 획득모듈과, 상기 동영상 획득모듈로부터 획득된 좌/우측 동영상간의 변이(disparity) 차이를 이용한 스테레오 정합(Stereo Matching)을 수행하여, 상기 표시모듈의 정면을 바라본 듯한 하나의 가상 동영상을 생성하는 스테레오 정합모듈과, 상기 스테레오 정합모듈로부터 생성된 가상 동영상을 저장하는 저장모듈과, 상기 스테레오 정합모듈로부터 생성된 하나의 가상 동영상을 상기 표시모듈의 화면에 디스플레이함과 동시에 상기 저장모듈에 저장되도록 제어하는 제어모듈을 포함함으로써, 사용자가 직접 녹화되는 자신의 영상을 보고 녹화하더라도 바른 시선을 가진 동영상을 녹화 저장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동영상 기록장치, 좌/우측 카메라, 스테레오 정합, 녹화, 방명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