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방향 전력 소모를 고려한 부호 분할 다원 접속 방식의 호수락및 핸드오프 방법Method for controlling call admission and call handoff in CDMA cellular systems

본 발명은 순방향 전력 소모를 고려한 부호 분할 다원 접속 방식(Code Division Dultiple Access : CDMA)의 호수락(Call Admission) 및 핸드오프(Handoff)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이동국의 역방향 트래픽 전력 및 각 기지국의 순방향 트래픽 전력의 사용 상태를 고려하여 호수락 및 핸드오프를 수행하여 즉, 전력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기지국 근처에서 발생한 호를 주변의 남아 있는 전력이 넉넉한 기지국에서 소화할 수 있도록 부하 분산을 하여 보다 많은 호를 소화하고 기지국의 부담을 덜어주어 호 차단율과 호 절단율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