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게임용 장치Apparatus for console game

콘솔 게임용 장치에 관하여 개시한다. 본 발명의 장치는, 손에 착용할 수 있으며, 제1 광센서가 설치된 그립과; 발목에 착용할 수 있으며, 제2 광센서가 설치된 발찌와; 제1 및 제2 광센서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캡쳐하는 카메라와; 카메라와 연결되어 카메라가 캡쳐한 내용이 입력되는 게임 콘솔과; 게임 콘솔에서 작동되며, 카메라에서 캡쳐한 내용에 따라 사용자에 해당하는 캐릭터가 움직이도록 프로그램된 소프트웨어가 담겨진 게임 CD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실제 사용자의 움직임이 게임에 직접 반영되므로 게임의 현실감을 높일 수 있으며, 게임 콘트롤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사용자가 직접 움직이게 되므로 단순 게임용이 아닌 운동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콘솔 게임, 그립, 발찌, 카메라, 광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