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헤르츠 단일 픽셀 회절 영상 장치IMAGING DEVICE FOR TERAHERTZ SINGLE-PIXEL DIFFRACTION IMAGE

본 발명의 실시예는 테라헤르츠 빔을 이용하는 테라헤르츠 단일 픽셀 회절 영상 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테라헤르츠 빔을 광원으로 하여 대상 물체의 2D 영상을 복원하는 테라헤르츠 단일 픽셀 회절 영상 장치에 관련된다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테라헤르츠 단일 픽셀 회절 영상 장치는 테라헤르츠 빔을 광원으로 하고, 위상 지연 장치를 이용하여 대상 물체에 조사된 테라헤르츠 빔의 스펙트럼을 굴절시켜 2D 영상을 복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