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게이트 궤환을 이용한 차동 전압제어 발진기A DIFFERENTIAL VOLTAGE CONTROLLED OSCILLATOR WITHBACK-GATE FEEDBACK

본 발명은 백게이트 궤환을 이용한 차동 전압제어 발진기에 관한 것으로, 제1 발진회로는, 게이트, 전류원에 연결된 소스, 제 1 차동 신호를 출력하는 드레인, 및 백게이트를 구비하는 제 1 스위칭 트랜지스터, 일단은 드레인과 연결되고 타단은 접지와 연결되는 1차 코일 및, 일단은 전압전원에 연결되고 타단은 백게이트와 연결되는 2차 코일을 구비하여, 1차 코일로 입력되는 드레인 전압을 2차 코일을 통해 백게이트로 정궤환 시키는 제 1 트랜스포머, 2차 코일과 함께 발진신호를 생성하여 백게이트로 인가하는 제 1 가변 캐패시터를 구비하고, 제2 발진회로는 제1 발진회로의 제1 스위칭 트랜지스터, 제1 트랜스포머, 제1 가변 캐패시터와 동일한 구성을 갖는 제2 스위칭 트랜지스터, 제2 트랜스포머, 제2 가변 캐패시터를 구비하고, 제 1 스위칭 트랜지스터의 게이트는 제 2 스위칭 트랜지스터의 드레인과 연결되고, 제 2 스위칭 트랜지스터의 게이트는 제 1 스위칭 트랜지스터의 드레인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