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파 유전체 자기조성물Dielectric Ceramic Composition for Microwave

본 발명은 (Pb1-xCax)(Zrl-ySny)O3를 주성분으로 하여 산화아연(ZnO)과 산화안티모니(Sb2O3)를 미량 첨가하여 이루어진 위치변위 시스템용 저손실 유전체자기 조성물 조성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Pb1-xCax)(Zrl-ySny)O3에 소결조제로 a ZnO + b Sb2O3가 참가된 유전체 자기조성물로서 몰(mol)비로 0.15 < x < 0.40, 0.15 < y < 0.50이고, 소결조제의 첨가량은 (Pb1-xCax)(Zrl-ySny)O3에 대해 0 < a + b < 0.05 중량 %의 조성으로 이루어 진다. 본 발명의 조성물은 소결조제의 미량 첨가로 인해 소결조직의 치밀화가 이루어져서 고온부하 및 내습부하의 장기 신뢰성에 있어서 안정된 품수 값질계과 공진주파수의 안정된 온도특성을 나타내는 특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