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센서를 이용한 컴퓨터 제어장치 및 제어방법COMPUTER COLTROL DEVICE AND METHOD USING IMPACT SENSORS

본 발명은 충격센서를 이용한 컴퓨터 제어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충격을 받는 면에 구비되어 충격을 감지하는 적어도 하나의 충격센서와, 적어도 하나의 충격센서로부터 출력된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시키는 적어도 하나의 비교기 및, 적어도 하나의 비교기로부터 출력된 신호를 입력받아 충격의 강도, 지속시간 및 간격에 따라 컴퓨터를 제어하는 신호를 출력하는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