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공진기구조를지닌수동Q-스위치레이저PASSIVITY Q-SWITCH LASER HAVED DAUL CAVITY STRUCTURE

본 발명은 이중공진기구조를 지닌 수동 Q-스위치 레이저에 관한 것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본 발명은 이중공진기구조를 지녀 별도의 부대장비가 필요없이도 펄스폭의 변조가 가능하며, 짧고 대칭적인 레이저펄스를 방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수동 Q-스위치 레이저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이중공진기구조를 지닌 수동 Q-스위치 레이저는 레이저매질 및 수동 Q-스위치매질을 지닌 수동 Q-스위치 레이저에 있어서, 전기한 레이저매질 및 수동 Q-스위치매질에서 방출되는 각각의 방출파장을 전반사하기 위한 공진반사경 ; 전기한 수동 Q-스위치매질에 방출되는 방출광에 대해 무반사특성을 지니며 전기한 레이저매질에 방출되는 방출광에 대해 10% 이상의 반사율을 지닌 이색반사경으로 구성된 주공진반사경 ; 및, 전기한 레이저매질에서 방출되는 방출광에 대해 무반사특성을 지니고 전기한 수동 Q-스위치매질에서 방출되는 방출광에 대해 10% 이상의 반사율을 지닌 이색반사경으로 구성되며 레이저빔의 횡방향으로 이동가능하도록 구성된 부공진반사경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