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컬엔코드형타코메타의주파수-전압변환기THE FREQUENCY TO VOLTAGE CONVERTER OF AN OPTICAL ENCODER TYPE TACHOMETER

옵티컬 엔코드형 타코메타의 주파수-전압 변화기에 있어서, 입력 주파수에 응답항 아나로그 스위치의 스위칭을 제어하기 위한 제어 신호 발생 회로와, 입력 주파수에 비례하는 전압을 상기 입력 주파수의 한 주기 동안 충전한 후 다음 한 주기 동안 방전시키는 제1 충방전 회로와, 상기 제1 충방전 회로의 일정 방전 전압을 검출하여 트리거 신호를 발생시키는 트리거 발생 회로와, 임의의 전압을 충전한 후 상기 제1 충방전 회로의 방전 시정수와 동일한 시정수를 갖는 방전회로에 의하여 방전시키는 제2 충방전 회로와, 상기 제2 충방전 회로의 방전 전압을 상기 트리거 신호에 의하여 샘플 홀드하여 출력 전압을 발생시키는 샘플 홀드 회로로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여 입력 주파수에 비례하는 출력 전압이 얻어지도록 한 주파수-전압 변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