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장치, 이의 입력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입력 시스템INPUT DEVICE, INPUT METHOD THEROF, AND INPUT SYSTEM

파동 입력 시스템이 개시된다. 상기 파동 입력 시스템은 각각이 눌러짐에 따라 서로 다른 진동수를 가지는 파동을 발생시키는 다수의 키들을 포함하는 입력장치, 및 상기 입력장치에서 발생된 파동을 감지하고, 감지된 파동의 진동수에 따라 눌러진 키를 식별하는 호스트를 포함하고, 상기 호스트는, 상기 다수의 키들 중에서 어느 하나의 키가 눌러짐에 따라 발생된 파동을 감지하고, 감지 신호를 발생시키는 센서부 및 상기 감지 신호에 따라 상기 눌러진 어느 하나의 키를 식별하는 키 식별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