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화에 적합한 비동기 전송모드 스위칭 시스템LARGE SCALE ATM SWITCHING SYSTEM

본 발명은 간단하고 용이하게 다단 접속할 수 있어서 대규모의 접속망으로 확장이 가능하고, 셀프 라우팅을 통해 경로 선정을 위한 수단이 필요치 않은 새로운 비동기 전송모드 스위칭 시스템을 제공하여 광대역 종합정보 통신망을 구현하려는 것으로서, n×n 단위 전송모드 스위치의 출력을 1×2로 각각 역다중화하는 역다중화수단을 갖추고, 이 역다중화수단의 각 역다중화기의 상위출력은 제1공유버퍼에 버퍼링 함과 아울러 상기 역다중화수단의 각 역다중화기의 하위출력은 제2공유버퍼로 버퍼링 하는 N×N 접속망 모듈과, N개의 출력 링크를 n개로 그루핑하고 각 그룹은 n×n 비동기 전송모드 스위치로 된 출력스위치 모듈로 이루어져서 입력 셀의 목적지 출력스위치 번지만으로 셀프 라우팅 되게 함으로써 간단하게 다단 접속하여 대용량화 할 수 있고, 복잡한 경로 선택의 알고리즘을 갖추지 않아도 되는 것이며, 접속망 모듈과 출력스위치 모듈을 모두 동일한 단위 비동기 전송모드 스위치로 함에 따라 스룻 풋 특성이 극대화되고 지연시간도 대폭 줄어 다단화에 따른 저하가 최소로 나타나는 특징을 가진 것이다.